Visual Studio 2012 를 설치하고 간단한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테스트해 보았는데 XP에서는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

이 문제는 Visual Studio 2012 의 Update 2 에서 개선이 되어 XP 지원 모드가 추가 되었는데 여전히 문제는 남아 있었다.

가상PC에 XP를 설치하고 테스트 해 보았는데 어떠한 설정을 해도 XP 지원 모드에서 만들 실행 파일이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내 뿜고 실행이 되지 않았다.

The procedure entry point InitializeCriticalSectionEx could not be located in the dynamic link library kernel32.dll.

오늘 새로운 정보를 얻었다. 이미 이 문제는 다는 개발자에의해 보고 되어 수정이 되고 있었다. 발표 준비중인 Update 3 RC 버전에서 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한다. 아직 RC 버전이라 업데이트가 꺼려지는데 정식이 나오면 테스트 해 봐야 겠다.

Visual Studio 2012 Update 3 RC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사람의 발목을 잡는건 '절망'이 아니라 '체념'이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건 '희망'이 아니라 '의지'다. - 암스 중에서 -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793)
Life Story (1)
Thinking (2)
Nothing (5)
---------------* (0)
Dev Story (701)
Com. Story (80)
IT Story (1)
---------------+ (0)
Etc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
05-08 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