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개발 환경을 Windows 7 x64 로 바꾸었다.

그런데 리소스를 편집할 때 대화상자 속성의 폰트 설정에 Tahoma 폰트가 보이지 않았다. 프로젝트의 모든 대화상자의 기본 폰트로 Tahoma를 사용하기 때문에 Tahoma 설정이 꼭 필요하다.
Tahoma가 보이지 않는 Font 설정 대화 상자

Tahoma가 보이지 않는 Font 설정 대화 상자


그래서 윈도우즈의 폰트 폴더에서 달라진게 있는지 보았다. XP에서는 없던 Show/Hide 컬럼이 보였다. 그리고 Tahoma 폰트를 확인해 보니 Hide 로 설정되어 있었다.
폰트 폴더의 Tahoma

폰트 폴더의 Tahoma


Tahoma 폰트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보니 Show 메뉴가 보였다. Show 메뉴를 선택하여 Tahoma 폰트의 Show/Hide 컬럼 값이 변경이 되었다.
Tahoma 폰트가 보여지도록 설정한 화면

Tahoma 폰트가 보여지도록 설정한 화면


그리고 다시 Visual Studio 의 리소스 편집기에서 대화상자 폰트 속성을 확인해 보니 Tahoma 폰트가 보였다.
Tahoma가 보여지는 Font 설정 대화 상자

Tahoma가 보여지는 Font 설정 대화 상자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사람의 발목을 잡는건 '절망'이 아니라 '체념'이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건 '희망'이 아니라 '의지'다. - 암스 중에서 -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793)
Life Story (1)
Thinking (2)
Nothing (5)
---------------* (0)
Dev Story (701)
Com. Story (80)
IT Story (1)
---------------+ (0)
Etc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
05-09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