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31 - [Dev Story/Tips] - VTK 6.2 빌드하기


이전 글에서 설명한대로 생성한 라이브러리를 테스트 해 보았다.

예제 코드를 복사하여 실행해 보았는데 컴파일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실행시 vtkMFCWindow 생성하는 부분에서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였다.


쉽게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다 구글 검색을 통해 해결 방법을 알게 되었다. 비슷한 문제로 고생을 한 개발자가 있었다. 해결 방법은 프로젝트의 문자셋을 멀티바이트로 변경하면 문제가 없다는 것이였다. 하여 프로젝트의 문자셋을 유니코드에서 멀티바이트로 변경하니 실행에 문제가 없었다.


이제 유니코드가 대세임을 감안하면 다른 해결 책을 찾아야 했다. 그래서 VTK 라이브러리중 vtkGUISupportMFC 를 유니코드로 변경하여 라이버리를 만들어 사용하니 사용하는 프로젝트가 유니코드이어도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였다.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사람의 발목을 잡는건 '절망'이 아니라 '체념'이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건 '희망'이 아니라 '의지'다. - 암스 중에서 -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793)
Life Story (1)
Thinking (2)
Nothing (5)
---------------* (0)
Dev Story (701)
Com. Story (80)
IT Story (1)
---------------+ (0)
Etc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
05-03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