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만 해도 압축프로그램 하면 빵집 이였다. 오랜기간 개발이 중지되어 사용이 뜸해지고 사용하는 OS 가 Windows 7 으로 바뀌면서 압축 프로그램도 바뀌게 되었다.

아주 오랜만에 개선 된 빵집은 아래와 같은 개선 사항을 담고 있다. (빵집 홈페이지에서 발췌)
  • 유니코드: 빵집 프로그램을 유니코드로 하여 외국어 윈도우에서도 사용하기 편하게 했습니다.
  • 위젯기능: 탐색기 메뉴에서 실행시 나타나는 프로그레스 윈도우를 위젯으로 만들었습니다.
  • 대용량 강화: 4G 이상의 Zip 파일을 빠르게 처리합니다.
  • EGG 포맷 지원: 이스트소프트사의 EGG 포맷을 풀 수 있습니다.
  • 탐색기 리스트뷰 미리보기: 탐색기의 리스트뷰에서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설치를 해 보았다.
하지만 Windows 7 x64 에서는 문제가 있었다. 탐색기의 Context 메뉴가 나오지 않는 문제가 있다. 앞으로 개선이 되어야 겠지만 개발자이신 양병규님이 워낙 바쁘셔서 언제 개선될지는 모르는 일이다.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사람의 발목을 잡는건 '절망'이 아니라 '체념'이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건 '희망'이 아니라 '의지'다. - 암스 중에서 -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793)
Life Story (1)
Thinking (2)
Nothing (5)
---------------* (0)
Dev Story (701)
Com. Story (80)
IT Story (1)
---------------+ (0)
Etc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
05-08 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