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공개된 Lazarus 1.0 버전중 64비트 버전을 설치해 보았다.

컴파일과 실행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저장(Save As)를 하기만 하면 Lazarus가 다운이 되어 버린다. 몇 번을  응답없음이 되더니 이제 아예 사라지 버린다.

재설치를 몇 번을 해보고 경로도 바꾸어 보고 했지만 증상은 여전했다. 64비트 버전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다.
다시 32비트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해 봤는데 32비트 버전은 문제가 없었다.

분명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왜 64비트 Lazarus가  동작하지 않는 것일까?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사람의 발목을 잡는건 '절망'이 아니라 '체념'이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건 '희망'이 아니라 '의지'다. - 암스 중에서 -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793)
Life Story (1)
Thinking (2)
Nothing (5)
---------------* (0)
Dev Story (701)
Com. Story (80)
IT Story (1)
---------------+ (0)
Etc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
05-10 06:28